카테고리 없음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중계 무료시청링크 (일본 베트남 사우디 호주 한국 이란)

텐드리안 2021. 11. 11.

2022 카타르월드컵 본선진출 팀을 결정하기 위한 최종예선 3라운드 경기가 진행중입니다. 해당 경기는 국내 tvN과 tvNshow 채널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및 모바일 중계는 tvN영상을 스트리밍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티빙과, 공식 파트너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베트남 호주 사우디 경기 중계를 tvN 채널로 시청하실 수 없는 분들은 포스팅 하단 해외중계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중계 무료시청링크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는 tv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 티빙도 시청가능합니다.

 

tvn 채널번호(지역별로 상이) - http://info.tving.com/Broadcast/SOChannel?sChannel=tvn&sido=%EC%84%9C%EC%9A%B8&systemCode=tvn 

 

채널 번호 안내

구로, 금천구 딜라이브 구로금촌케이블TV 20 3 20-1 1644-1100

info.tving.com

 

 

 

쿠팡플레이 - https://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티빙 - http://tvn.tving.com/tvn

 

NO.1 K콘텐츠 채널, 즐거움엔 tvN

전세계를 사로잡은 NO.1 K콘텐츠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NO.1 K콘텐츠 채널, 즐거움엔 tvN

tvn.tving.com

 

 

B조 -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경기 일정 & 중계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를 제외하고 호주 일본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등 국내에서도 관심이 있는 축구강팀의 경기는 tvNshow 채널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고, 일부 경기에 한해 쿠팡플레이에서도 동시중계를 진행합니다. 다만 해당 채널들은 모두 국내에서만 시청하실 수 있고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해외스포츠 중계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관련 무료 중계 링크는 하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드컵 최종예선 중계 무료 시청 링크

 

World Cup Qualification. Asia / Upcoming Broadcasts / LiveTV

 

livetv.sx

* 무료 중계 링크는 광고차단 프로그램을 설치 하신 뒤 구글크롬 브라우저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기는 실제 경기 킥오프 시간 30분 전부터 중계 링크가 제공됩니다. 날짜별 팀별 경기가 업데이트 됩니다.

댓글